티스토리 뷰

안녕하세요 레드스크린 입니다.


오늘은 개밴치 라는 장난스러운 PC 벤치마킹프로그램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.


http://kyokojap.myweb.hinet.net/dogs/


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.



 

 

개밴치의 "RUN" 버튼을 눌러줍니다

 

 

 

누르면 여러 마리의 개 들이 나오게 됩니다.

 

이 화면에서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조작하면 벤치마킹이 중지되니 마우스와 키보드를 조작하지 마시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이런 개들이 나오는 화면이 지나면 드디어 측정이 끝난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.

 

 

저는 S등급이 나왔네요!

 

등급은 E -> A -> S -> SS -> 인걸로 보이며 저는 S 등급이 나오게 되었네요!

 

정확한 벤치마킹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장난스럽게 측정해보는것도 좋은거 같네요!

 

하지만 저사양PC 에서와 고사양PC 에서의 차이는 분명한거 같네요!

 

이상 레드스크린이었습니다.

 

'I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SKT의 헬로키티폰 (KM-K01S)  (0) 2017.03.26
댓글